Skip to menu

인사말  |  미래 토탈문화센터 설립을 위한 힘찬 도약 


 

공연예술 비트인 (BEATIN)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_MG_0190.jpg

 

10년간의 노력으로 발광.노크.유아음악회.코리아 타악기 오케스트라 및 전문 공연부서의 구성을 완성했습니다. 이후 무대에 서는 동안 여러가지 난관에 부딪힐 때 가끔 이런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맹목의 순수성을 인정하고 그것에 빠져들기엔현실은 그리 단순하지도, 안정되지도 않다는 생각을 말입니다. 맹목적인 것에 대해 세상은 조소합니다. 하지만 준비 하는 과정에서 굴하지 않도록 저희의 마음을 다잡아주었던 것은 바로, 처음의 마음이였습니다. 모든 것이 변한다해도 결코 변하지 말아야할 것은, 어느순간 우리의 가진 전부를 바쳐 사랑하리라 맹세했던 그 처음의 마음이더군요. 처음의 마음을 지켜나가는 것 보다 더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이 있겠습니까? 그 마음을 지켜나가도록 더 늦기전에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비트인의 구성과 컨텐츠들이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나아갑니다. 

 

발전의 가능성이 있기에, 더욱 힘이납니다. 완벽하고, 더 이상의 발전이 없는 가장 최고의 자리였다면, 아마도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하려는 나태함이 있었을겁니다. 하지만, 저희는 위로 올라가는, 더욱 발전하는, 크게 성장하는 예술인이 되도록, 조금씩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매일매일, 인생의 나누기를 합니다. 소수점으로 반올림되고마는 군더더기 잉여존재는 싫습니다. 내 삶을 리드하고, 깨우쳐나가는 참된 내안의 자유를 만들어 가실 때...항상 BEATIN(비트인)이 함께 하겠습니다. 많이 달구고 많이 두드려야 강한쇠가 되듯이, 쓰임새가 많고 단단한 우리가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인사말_bottom.jpg

                                                              2010년 1월 BEATIN 비트인

Up